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넥아트
ABOUT
ARTWORK
ARTIST
PROJECT
NEWS
CONTACT
LOGIN
JOIN
NEWS
검색
All
Notice
Press
MediaIncruit
코엑스 2023 Blossom The Hope 페스티벌…‘커넥아트(ConnecArt)’, 희망과 염원 담은 …
오는 5월 2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주관한 2023 Blossom The Hope 페스티벌이 열린다. 강남구청, 무역협회, 코엑스 마이스클러스터 위원회 주최인 도심 속 힐링 페스티벌 'Blossom the hope 2023'은 코엑스에서 희망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심 속 힐링 페스티벌로 올해 주제는 ‘Spread the JOY, 즐거움을 꽃 피우다!’를 선정했다. 코엑스 동문 실내로비에서는 뉴미디어아트그룹 벌스 주식회사(VERS, 대표 심상훈)가 총괄 기획한 을 주제로 4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팝업 스토어 및 전시를 선보인다. 은 코로나로 움츠러들었던 희망과 염원이 새롭게 피어나는 과정을 담으며 미디어아트, 패션, 와인, 룸 스프레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공간을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트 프로젝트 플랫폼인 커넥아트(ConnecArt, 대표 김희림)가 참여한다. 커넥아트는 아티스트와 브랜드를 연결하여, 아티스트와 자립과 기업의 브랜딩을 돕는 플랫폼이다. 이번 전시 《Art in Bloom : The Palette of Expressions》는 엔데믹 시기에 브랜드가 아닌 대중들에게 희망과 염원이 담긴 다양한 표현의 풍경들을 전달한다. 전시에는 커넥아트와 함께하는 아트테이너 황찬성, 이태성, 치타, 윤송아 작가가 참여한다. 회화와 사진 작품들로 구성된 전시로 코엑스 동문 로비 일대에서 진행된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Press
2023-08-30
아트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커넥아트’, ‘오마이어스’와 환경관련 전시 열어
커넥아트가 환경 관련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오마이어스와 함께 충무로에 위치한 갤러리어스에서 2022년 9월 26일(월)부터 10월 17일(월)까지 《어스 무드》전시를 개최한다.
Press
2023-01-26
미드 나잇 러브 展 1부, 오프닝 성황리에 진행
10월 25일부터 11월 18일까지 개최하는 ‘미드 나잇 러브’ 展 1부의 오프닝 행사가 지난 27일에 수많은 관람객들 사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미드 나잇 러브’ 展 는 근현대작가들이 세기를 초월해 조우하는 한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의 기획으로 1부 2부로 나눠서 기획되었으며, 이번 1부에서는 아트테이너이자, 근현대작가 고려명, 윤송아, 이태성 작가 등이 함께 한다.
Press
2023-01-26
아트 프로젝트 플랫폼 커넥아트, 배우 사진전 '낙낙(NAHC NAHC)' 개최
아트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커넥아트는 6일부터 12일까지 홍대 AK플라자 3층 전시장에서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 황찬성과 함께 사진전 '낙낙'(NAHC NAHC)을 개최한다. 전시명인 ‘낙낙(NAHC NAHC)’은 황찬성의 영문이름 중 ‘찬(Chan)’을 거꾸로 표기한 것으로 ‘두드린다’라는 뜻의 동음어인 ‘Knock’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번 전시는 황찬성이 일상 속 행복을 느꼈던 찰나의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구름’, ‘따듯함’, ‘산책로’, ‘석양의 소나무’, ‘숲의 하늘’, ‘여행’ 등을 소재로 배우 황찬성이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 18점과 포트레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함께 기획한 커넥아트의 김희림 대표는 "다양한 도전을 하는 아트테이너(art entertainer)들을 응원하고 함께하며 앞으로 작업하게 될 아티스트와 기업 간의 아트 프로젝트가‘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커넥아트 공식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
2023-02-24
커넥아트, 이태성 작가 개인전 ‘Inner Monologue’ 전시 선보여
[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아티스트와 기업/공간 매칭 플랫폼 커넥아트가 이태성 작가의 전시‘Inner Monologue’를 5일부터 30일까지 논현동 갤러리 아트인사이드에서 함께 오픈한다고 밝혔다. ‘Inner Monologue’ 고단한 시기를 그림이라는 자신과의 대화를 통해 작가는 마침내 그만의 독특한 예술세계를 보여줌으로써 배우라는 유명세가 아닌 화가로서 빛을 발하고 있다. 사람들은 모두 고유의 빛을 가지고 있다. 작품 속의 텍스처들은 그런 사람들과 “관계”에 대한 표현이다. 작가는 빛과 숨이라는 무형의 존재를 수없이 중첩된 붓 터치를 통해 삶 속에서 서로의 단점은 상호보완을 하며 살아가는 관계와 감정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고 있다. 한국근대미술사의 한 시대를 풍미했던 곽인식 작가의 70년대 평면회화가 타원의 점들을 서로 중첩시키고 퍼져나가게 해 색점들이 겹쳤을 때 충돌보다는 화합으로 조화와 상생을 보여주었던 것처럼, 동시대 작가의 빛과 숨에서 묘하게 닮는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작가는 ‘빛’과 ‘숨’을 통해 수없이 연결되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존재의 의미를 찾고, 살아오며 맞닥뜨렸을 좌절의 순간마다 한 숨에 한 결씩 중첩해 빛을 얹는 수행을 반복하며 작가로서 자아를 찾는 철학적 고뇌를 계속하고 있는 것은 아닐지. 배우겸 작가라는 이름으로 뭇사람들에게 고정된 시선 또한 극복해야 하는 고정관념이겠지만 오랜 시간 변함없는 그림에 대한 진심과 열정만으로도 그가 앞으로 어떤 작업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한다. 이름 앞에 어떤 수식도 필요 없는 단지 화가 이태성의 승승장구를 기대해본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Press
2023-08-30
아트계의 ‘힙’ “커넥아트” 1주년 행사 주목받아
아트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커넥아트’가 오는 7월 15일 용산에 위치한 위플에서 “커넥아트 1주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행사에서는 치타, 이태성, 윤송아 등 아트테이너들과,해빗, 정상윤 , 스톤락, 정상윤, 빈채영 등 다양한 신진작가들이 함께 한다. 문화의 다양성을 담아, 드랙퀸 쇼 및 아티스트 토크, 공연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여러 유명 연예인 및 셀럽, 기업인들이 참가한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있다. 한편 ‘커넥아트’는 최근 신라 호텔 아트페어에서의 뜨거운 반응 및 이태원 상권 살리기 프로젝트에서의 ‘NEW:MIXTAPE” 전시로 주목을 받았으며,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선정 등 정부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커넥아트 대표 김희림은 “이번 1주년 행사를 통해 다양한 업계의 분들이 서로 커넥팅하고 즐기길 바란다” 며 “앞으로의 커넥아트의 글로벌 진출 및 국내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달라” 라고 전했다. [아티스트]와 [기업/공간] 간의 다양한 프로젝트 매칭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추가적인 수익구조를 확보하고, 기업들에게 편리하고 합리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올인원 아트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커넥아트의 앞날을 응원한다.
Press
2023-08-30